미친 얘 왜이럼

설정
2026-06-14 18:23조회 67댓글 2미쳤니??
-> https://feed.quizby.me/clinic/…
ㄴ 저 게시판 사람임

어쨋든 이번에도 같은반이 됨
근데 저번주에 자리 바꿨는데 하필이면 걔랑 짝지되버림 ㅇㄴ 영어실에서도 옆자리임
근데 얘가 계속 나한테 장난치는거 보면 또 다시 나한테 호감 생긴거임 원래 걔가 호감 없으면 장난 1도 안 치는데 계속 내 옆에서 ㅈㄹ하고있다 ㅎㅎ
5번 차이고 또 차이고싶나 진짜 이 놈 어케 처리하지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