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왜이러지 고백을..

설정
2026-05-31 21:50조회 111댓글 2미쳤냐고
아니 똑같은 애한테 고백 5번 받음.
일단 1번째 시작이 초 3학년때 같은반이 됨
근데 짝지되고나서 애가 전번도 물어보고 학교에서 나한테 장난을 많이 치더라고 난 장난을 좀 잘 받아줘서 받아줌 근데 어느 날 애가 나한테 고백함 난 그냥 친구사이로 지내고싶어서 그냥 찼음 근데 계속 3학년 2학기때 또 1번, 또 차이고 5학년 1학기때 또 1번, 또 차이고 근데 피아노가 같은학원임. 어쨋든 그리고 이번 2026년에 또 같은 반되서 또 고백해서 걘 또 차이고 나는 계속 차고, 걘 계속 고백하고 어캄?? ( + 5학년 2학기때도 1번 함)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