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바이미
퀴즈바이미, 내가 만드는 즐거움
퀴즈
큐리어스
아이돌
눈사람
게시판
게임
최애응원대전
학교클릭대전
와우!
내안의단어들
New
키워드자기소개
투표
랜덤픽
편지로그
최애리스트
로딩중
메인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
우리반 또라이
설정
2026-06-21 02:17
•
조회 40
•
댓글 2
•
우리반상태
일단 난 초등학생 잼민이임.
우리 반에 진짜 미친 것 같은 또라이가 있음
남자고 솔직히 뚱뚱하게 생긴 얘임. 50kg 후반 정도 될 것 같음. 걔가한 관종 트롤짓 몇개 말해보자면
1. 수업시간에 맨날 누워서 아프다고 징징거림
2. 물건 던지고 ㅆㅂㄴㅇ 이정도 욕은 그냥 함
3. 개미가 맞아도 안아플것같은데 아프다고 쳐 운 후 조퇴
다 쓰진 못하지만 이정도면 또라이력 지린다고 생각함
목록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능한독수리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