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12 16:04•조회 141•댓글 3•🤯
제가 작년에 같은반이엇던 애가 있는데 좀 친했거든요 근데 걔가 성격이 좀 이상해서 사이가 인사도 안하고 말도 안하는 사이가 됬단 말이에요 ? (올해에 걔랑 말 해본적 없을정도)근데 친햇어서 같이 사진 찍은게 잇어요 근데 거의 제 엽산데 허락도 안받고 제 반 애들 2명한테 제 사진 확대해서 보여줬대요;; 근데 심지어 그 두명이 제 사진 캡처 함;;이거 학폭 아닌가요 너무 화나구 속상해요 ..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