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 목표 개 빡공 예비 고등 인데

설정
2026-06-10 14:37조회 39댓글 1
(현재 중3)
좀 빨리 생각하는거 같지만..
선택 과목 뭘 해야 하나요?
(화학/환경공학 쪽 가고 싶은데)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