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바이미
퀴즈바이미, 내가 만드는 즐거움
퀴즈
큐리어스
아이돌
눈사람
게시판
게임
최애응원대전
학교클릭대전
와우!
내안의단어들
New
키워드자기소개
투표
랜덤픽
편지로그
최애리스트
로딩중
메인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
제 이야기 좀 들어주세요…
설정
2026-05-28 22:53
•
조회 79
•
댓글 2
•
김치
저는 초등학교 미술동아리인데 저와 다른1명빼고는 저희반에 미술부원이 없어요(저희 반쌤이 미술담당) 근데 저는 그 아이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와 계가 짝이 되었습니다. 저는 친한 친구랑 앉고 싶어서 걔한테 가달라고 하면 저만 나쁜 것 같고, 또 걔랑 같은 스타일의 아이가 1명 더 있는데, 걔가 제 자리에 앉는건 싫어요ㅠㅠ 여러분의 생각은?
목록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신있는고슴도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