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린 학폭피해자

설정
2026-06-12 19:46조회 77댓글 3익명
이때 학폭 안간게 맞는걸까 확신이 안감
초등학교 1학년인가 2학년인가 아주 어릴때인데 기억은 아주 흐릿하지만
학습지 제출?같은거 였나 그거 하려고
선생님 책상 옆에 제출하려는 애들 다
줄 서 있었음
근데 내 앞에 a가
갑자기 뒤에 보더니 내 얼굴을 때리는데
넘어지고나서 a를 보니까
A앞에 있던 B가 야 한대 더 때려
이러는거임
그래서 나는 A에게 한대 더 맞았었음
그러고 운동장에서 날 기다리는 엄마한테
울면서 다 말함
그래서 바로 다음날 1교시에
쌤한테 1시간동안 그 애들이 혼났고
처음엔 아니라고 거짓말하더니
목격자가 3명정도 있으니까 맞다고 하더라
그래서 걔네 혼나느라 만들기시간 사라져서
애들한테 겁나 비난받음
내 1학년 일기장에 상담받았다고 써있더라
아마 며칠동안 상담도 받았던거같음.

그리고 난 3학년,4학년때 또 학폭을 당함
학교에서 괴롭힌것도 있지만
사이버폭력이 가장 컸음.
증거는 내 갤러리 깊숙한곳에 다 모아뒀는데
신고는 못하고있음

피해내용
같이 게임하는데 나랑 1대1하다가 자기가 졌다고 삐진거
전화,카톡 안받는다고 욕하고 따돌리는거
툭하면 절교하자고 하는거
앞담화 하는거
단톡방에서 추방시키고 다른애들이랑 못어울리게 하는거

난 그래서 4학년 하반기가 되서야 걔랑 연을 끊었어 암튼 내 이야기는 여기까지임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