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쿠리 당한 거 같은데

설정
2026-06-13 13:31조회 202댓글 18
인지도 있는 사람이고 옆머리 스타일 동공 묘사 피부톤이랑 그림 컨셉까지 너무 빼박으로 내 그림 따라하신 거 같은데 뭐라고 올리면 익명들이 때릴까봐 너무 무섭다.. 지금이라도 판 뜰까 생각해봐도 이미 누군가가 내 그림을 따라했고 게다가 내가 이곳에 책임질 것들이 너무 많아서 무섭다.. 나 너무 속상해 익명들아.. 모처럼 여행도 왔는데 너무 우울하고 기분 눅눅해.. 방법이 없을까..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