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줘요 제발

설정
2026-06-03 08:04조회 53댓글 4ㅠㅠ
제가 진짜 좋아하던 운동 학원 쌤이 있었는데(그 ❤️ 이거 아님;;) 진짜 1년동안 추억도 많이 쌓고 티키타카도 많이 하고 진짜 그 샘 존잘에 존ㄴ 착하고 노래 존ㄴ 잘부르고(욕 죄송해요) 존ㄴ 귀여우신데 이번에 군대 간대요 샤갈... 1년 반동안 못 보는 거잖아요... 1년 반 지나면 다시 돌아오시면 좋겠는데 저는 그 쌤 없으면 그 학원 다니는 의미의 50%가 사라지는데... 너무 우울하고 어떻게 인사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I에다 T라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