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 있어요

설정
2026-05-10 02:32조회 59댓글 1.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많이 아픈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아빠가 그랬는데 약을 살 돈이 없데요
입원비 낼 돈이 없데요 월세 낼 돈이 없데요
이른 나이에 알바를 해요 그래도 돈이 없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었는데
그게 잘 안 돼요 의사 선생님이 말해주셨는데
상태가 호전되지 않은데요 그래도 지켜보제요
저 너무 무서운데 어떡해요
여기서 이러고 있을 게 아니라 야간알바라도 해야할까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