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죽고싶어요

설정
2026-06-03 10:29조회 112댓글 12익명
저는 초등학교 6학년 여학생 입니다. 저는 부모님이 이혼하시고 엄마랑 살고 있는데요, 저는 숙제하는 것도 힘들고 너무 공부하기 싫어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하고는 있는데 가끔씩 진짜 너무 하기 싫어요. 엄마께서는 항상 제가 제 의견을 말로 표현할때면 저의 옷을 잡고 방으로 내팽겨 치세요..오늘도 엄마가 저를 어렸을떄 있던 은 목걸이를 잡고 끌다가 저의 목걸이가 반도각 나서 뿌러졌어요.. 게다가 외동이라 위로 받을 사람도 없고 가슴이 조여올 정도로 엄마와 다툴 때 마다 너무 힘들어요. 제가 가출을 해도 엄마는 신경 안쓰시고 죽고 싶다고 혼잣말을 할때면 죽어버리래요.. 그리고 너무 힘들다고 하면 제가 뭐가 힘드냐고 정신 병원으로 가 버리래요. 엄마께서는 제가 학생이니까 당연히 공부해야 한대요. 저 영어 고등학교 2학년꺼 하거든요.. 못 버티겠어요.. 엄마랑 사이 좋을떄 너무 힘들다고 말했는 데 엄마꼐서 ISTJ시라 공감을 그래. 그럴수 있지. 가 가장 좋은 공감이에요..진짜 너무 힘들고 죽고싶은 데 어떡하죠.? 저 진짜 너무 힘들어요. 친구들이나 가족한테도 말 못하겠고 조부모님은 이미 알고 게시지만 엄마를 말리셔도 조부모님이 가시면 똑같아져요.. 아직 인생의 반도 못 살았는데 삶의 의미를 모르겠어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