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28 19:06•조회 82•댓글 5•ㅗㅗ
음... 우선 제 자소를 잠깐 해보자면 XX 초등학교에 OO 인데..... 제가 엄청 조용하거든요.... 그래서 친구도 없고 막 그런데..... 우선 말을 거는 얘는 잇어요.. 근데 걔가 다른 얘랑 더 친하고..... 우선 제가 얼마나 조용하냐면요 쉬는 시간에도 책만 읽고 얘들이 말 걸면 대답도 짧게 하고....
예시)
" OO아, 혹시 이번에 숙제 뭐야? "
" 이번에 그 보고서 써오는거. "
" 아,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
" 아냐.. " / 혹은 아무 말을 하지 않는다.
-
" 나 이번에 걍 시험 공부 하지 말까...? "
" 오. "
막 이래요ㅜㅜㅜㅜ 제발 친구 쉽게 사귀는 법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