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만...

설정
2026-05-09 21:14조회 81댓글 5부계
안녕하세요, 중 1 여학생입니다.
고민이 하나 있는데..
초경을 지금까지 안 시작한거면 많이 늦은건가요..?
저 진짜 진지하고
이런 경우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