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설정
2026-05-20 21:02조회 45댓글 0124
이제 중1인 여자입니다. 저는 5명인 무리에 속해 있는데요.. 근데 2 친구가 자기들 끼리만 다니고 나머지 2 친구는 원래 저랑 6학년때 같은 반 이어서 친했던 친구인데 그 친구마저 다른 1명이랑 놀아요.. 글구 저희 반이 여자가 총 15명인데 2인 1조를 하면 1명이 남잖아요! 그럼 그 아이가 제가 됩니다. 저는 끼려고 애를 쓰는데 잘 끼워주지도 않고 ㅎ 힘들어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