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03 16:02•조회 49•댓글 3•익명
아니 내가 중1인데 중학교 올라오자마자 좋사가 생겼거든?? 얘랑은 현재같은반인데 다른초등학교 였어서 이름만 알고 처음알게된애야 그래도 내가 얘랑 토크나 아이컨택도 좀하고 친해졌거든?? 내가 얘한테 은근슬쩍 간식도 주고그래.. 근데 우리반에 나랑 친한애가 있는데 애가 진짜 개이쁘거든??? 근데 그 애가 내 좋사를 좋아하는거 같은거야 근데 문제는 내좋사가 눈이 엄청 높아.. 그래서 나같은 못생긴애는 안좋아할것 같고,, 그래서 내가 최대한 노력해보고있는데 내친구랑 내좋사는 둘다 같은 초등학교 나오기도 하고 진짜 잘맞는거야.. 그렇다고 내가 그 대화에 끼어들수도 없고 난 내좋사 전번도 못구하고 있어 ..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 그냥 포기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