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25 15:41•조회 64•댓글 2•시이빠
ㅇㄴ 제가 한자노트를 제 평소 글씨대로 정리해서 냈단말이에여 근데 그게 양아 꽤 많았거든요?쌤한테 검사받아서 다시 받았는데 다시 하래여;;;그 이유가 쌤은 제가 한자노트에쓴 글씨보다 더 이쁘게 쓸 수 있다는거안다면서 다 다시 쓰래요;;;;그리고 저보다 글시 더러운 남자애들한테는 그냥 글씨 좀만 더 이쁘게 쓰라고 하고 끝났어요;;,ㅅㅂ 오ㅑ 차별하냐고 진짜 ㅈㄴ싫어요 구리고 제가 한번 떠든적이 있는데 그 후로 제가 친구들이 수업시간이 떠들때 떠들지 말라고만 했는대 왜 떠들냐면서 ㅈㄹ해오 그래놓고 남자애들한테는 좀 조용이하라고만 하고 끝내요 진짜 ㅈㄴㅈㄴㅈㄴㅈㄴㅅㅂㅈㄴ싫어요진쩌 그나이 처먹고 쌤이 차별해도 되는거냐고;;;;ㄱ어이옶내 여기까지 제 사연이었음다 감사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