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사연

설정
2026-06-20 16:00조회 42댓글 1**익명**
저는 고민이 있는데요;;
저는 초 2학년 동생이 있어요.
저희 동생반에 학교폭력을 하는애가 있어요...

그애가 하는 폭력은
친구 싸대기를 하거나 팔을 꺾어서 아프냐고 물어보고

욕을 하는데

ㅅㅂ,ㅁㅊ,ㄱㅅㄲ
이런말을 하고요 심지어 담임에게도 이런 말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돌을 들어서 친구를 때리는 행위 등 폭력을 많이 사용해요.

이런 아이 어떻게 하면 될까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