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바이미
퀴즈바이미, 내가 만드는 즐거움
퀴즈
큐리어스
아이돌
눈사람
게시판
게임
최애응원대전
학교클릭대전
와우!
내안의단어들
New
키워드자기소개
투표
랜덤픽
편지로그
최애리스트
로딩중
메인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
고민사연
설정
2026-06-20 16:00
•
조회 42
•
댓글 1
•
**익명**
저는 고민이 있는데요;;
저는 초 2학년 동생이 있어요.
저희 동생반에 학교폭력을 하는애가 있어요...
그애가 하는 폭력은
친구 싸대기를 하거나 팔을 꺾어서 아프냐고 물어보고
욕을 하는데
ㅅㅂ,ㅁㅊ,ㄱㅅㄲ
이런말을 하고요 심지어 담임에게도 이런 말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돌을 들어서 친구를 때리는 행위 등 폭력을 많이 사용해요.
이런 아이 어떻게 하면 될까요..?;;
목록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친절한비둘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