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3 15:36•조회 40•댓글 0•ㅁㅂㅅㄴ ㄱㄱㅊ ㄷㅅㅇ
넷상에서만나서 전교하고 24년후반부터 계속 같이놀던 애가 잇거든 ..
걔랑 실친들보다 통화 더 오래하거나 고민 다 걔한테 털어놓은 대충 그런 디스사이 애엿음
근데 중학생되고나니까 바쁜건 이해하는데 평소처럼 놀다가 갑자기 연락이 끊김
올해 5월5일대화가 마지막이고 내가 현생빠져서 톡잠깐 못하다가 10일에 톡햇는데 그때부터 연락이 끊김
걔부모님이좀엄격?하신건알고잇엇는데
일단 걔가 날 차단햇더라고? 근데 문제는 걔가 날 스스로 차단햇는지 걔가 걔 부모님한ㄴ테 들켜서 차단한건지 모르겠음
좀그렇긴한데 ,, 내가어그로끌어서라도 대호 ㅏ해볼려햇음
근데 걔가 계속 씹어가지고 아 뭔진모르겟지만 나한테맘버렷구나.. 햇는데
중요한건 내가걔한테맘을못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생도만족하긴한데
존나오글거리긴한데 걔랑추억이너무만앗나바
어카냐 ㅋㅋㅋ 조언이라도해조ㅠ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