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바이미
퀴즈바이미, 내가 만드는 즐거움
퀴즈
큐리어스
아이돌
눈사람
게시판
게임
최애응원대전
학교클릭대전
와우!
내안의단어들
New
키워드자기소개
투표
랜덤픽
편지로그
최애리스트
로딩중
메인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
여름방학이 너무 무서워요 살려주세요 썅
설정
2026-05-14 00:11
•
조회 84
•
댓글 7
•
ㅅㅂ
ㅇㄴ 해외여행가는데 저가항공탄데요. 갈때랑 올때 둘다. 제목이 어그로라고 느끼실 수 있는데 전 진심이에요. 저가항공이라고 다ㅈ는거 아닌거 아는데 걍 뭔가 ㅈ같아요. 좌석도 좁고 7시간이나 타는데 모니터도 없고;; ㅅㅂ 저가항공 어떡해요. 무사히 처갈수있을까요?
목록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확실한새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