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너무 무서워요 살려주세요 썅

설정
2026-05-14 00:11조회 84댓글 7ㅅㅂ
ㅇㄴ 해외여행가는데 저가항공탄데요. 갈때랑 올때 둘다. 제목이 어그로라고 느끼실 수 있는데 전 진심이에요. 저가항공이라고 다ㅈ는거 아닌거 아는데 걍 뭔가 ㅈ같아요. 좌석도 좁고 7시간이나 타는데 모니터도 없고;; ㅅㅂ 저가항공 어떡해요. 무사히 처갈수있을까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