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17 14:25•조회 90•댓글 4•익명
중3 모쏠. 고백 몇 번 받았는데 해본 적은 없음.
고딩되면 여고 갈 예정이라 내년되면 진짜 주변에 남자가 없어질 것 같아요. 게다가 제가 남자한테 막 다가가는 스타일도 아닌데다가 고등학교가면 공부에만 집중할 거라서 연애는 절대 못 할 거란 말이에요?
제가 연애를 중2때까지 절대 할 생각 없었는데 이번 년도에 갑자기 학생 연애가 너무 해보고 싶어진거예요. ㅎㅎ... 그런데 그런 풋풋한 연애를 하려면 무조건 올해 해야해요.
근데 현재 제 상황이 뭐 좋아하는 사람도 없이 좋아했던 사람만 좀 있고... 새학기 들어서 친해진 남사친도 없고 친했던 남사친들도 다 멀어지고 해서... 망했어요. 어쩌죠 ㅋㅋㅋㅋ 학생연애는 이번생에 물 건너간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줄 요약한 고민: 어떻게 하면 남사친을 만들고 가까워져서 연애까지 갈 수 있을지.
(※참고: 인스타 안함. 안 했고 안 하고 안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