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바이미
퀴즈바이미, 내가 만드는 즐거움
퀴즈
큐리어스
아이돌
눈사람
게시판
게임
최애응원대전
학교클릭대전
와우!
내안의단어들
New
키워드자기소개
투표
랜덤픽
편지로그
최애리스트
로딩중
메인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
3학년다른학교선배
설정
2026-06-17 21:38
•
조회 40
•
댓글 0
•
쌱알저되써요
중학교 1학년 여학생입니다. 저는 같은학원 다른 학교 3학년 선배를 짝사랑 중인데요.친구들은 '직진해라','직진해서 고백갈겨라' 하는데 제가 좀 소심한 성격이라 말도 못 걸겠고 같은 방에 앉았을때 마이쮸 주려고 했는데 막상 줄려니까 못 주겠는거에요..그래서 못주고 끝났다는,,어떻게 해야될까요.(죄송합니다.제가 글쓰는건 처음이라 말이 이상하네요;;)
목록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근면한문어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