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다른학교선배

설정
2026-06-17 21:38조회 40댓글 0쌱알저되써요
중학교 1학년 여학생입니다. 저는 같은학원 다른 학교 3학년 선배를 짝사랑 중인데요.친구들은 '직진해라','직진해서 고백갈겨라' 하는데 제가 좀 소심한 성격이라 말도 못 걸겠고 같은 방에 앉았을때 마이쮸 주려고 했는데 막상 줄려니까 못 주겠는거에요..그래서 못주고 끝났다는,,어떻게 해야될까요.(죄송합니다.제가 글쓰는건 처음이라 말이 이상하네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