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호감이야..??

설정
2026-05-30 18:03조회 49댓글 1tkfkdgo
같반에 짝남이 있음! 1이라고 할게용. 1은 원래 약간 장난도 많이 치고
친절하고 그런 성격임. 근데 내가 1 전 짝꿍이었음. 짝꿍일 때 팔 툭툭 치면서
장난치고 문제 풀다 팔 닿아도 안 피하고 그래서 (1이)
솔직히 그 땐 호감인줄 알았는데 ㅠㅠ 근데 계속 보다 보니 스퀸십 있는
장난은 아니지만 딴 여자애들 한테도 장난 치는 것 같고..
현 짝꿍이랑도 나랑 짝꿍일 때 만큼은 아닌데 떠들고 장난치고 그래서 이게 호감인지 뭐 그냥 장난 친 것 뿐인건지 모르겠음.. 글고 짝꿍일 땐 내 말도 잘 받아주고 했는데
지금은 말 걸거나 장난 쳐도 적당히 받아주거나 피함..
그래도 희망이 있긴 한게 지금 내가 맨 앞자리고 1이 앞에서 3번째임.
뭔가 웃긴거 있을 때 다같이 웃는데 뭐 당근 나는 걔 쳐다보고
딴 애들(여자) 중에도 걔 쳐다보는 애가 있는데 나를 쳐다봄.
걍 앞자리라 그런건가? 했는데 뒤 보고 떠들다가 나 한번 보고 딴데 보고 그럼.
근데 진짜 어이없게 에반게 걔가 웃으면 눈동자가 거의 안 보인단 말임?
그래서 대충 내 쪽을 보는 것 같긴 한데 뭐 어딜 보는지 모르겠음 ㅋㅋ
물론 걍 있을 때도 가끔 눈 마주치긴 함.

암튼 그래서 이거 호감이야? 진짜 모르겠어 ㅠㅠ 알려주셍ㅁ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