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이게 질투인지

설정
2026-05-30 23:38조회 59댓글 1익명이다
최근에 짝남이 바뀌었는데 그 애가 같은 합창단이라서 학교도 모르고 사는데도 모르고 뭘 좋아하고 뭘 싫어하는지도 모르겠는데 걍 얼굴이랑 성격보고 좋아하는(...?).. 큼
아무튼 그런데 저번에 걔네 성당으로(가톨릭 합창단임) 공연을 갔는데 알고보니 걔가 여사친이 꽤? 많더라고요
근데 그 애들이 짝남한테 올때마다 절 흘깃 보긴 했어ㅇ(내가 옆에 있긴 했음)
하.. 암튼 본론은 저 질투하는거 같아요. 이기적인건 아는데 짝남이 저랑만 친했으면 좋겠고, 가끔 합창단 언니가 저희 썸타냐고 하는것도 아니라곤 하지만 내심 좋고요. 저 어떡하면 좋을까요? (참고로 둘다 초6 임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