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어린여자인데

설정
2026-06-03 10:34조회 64댓글 2익명
저번달에 남자친구랑 헤어졌음. 긴글 쓰려고 오리는거 아니고 그냥 마음이 답답해서 올림.
연애초기엔 사랑해라는 말도 자주하고 함께있는 시간이 더 많았음. 연애 날수가 갈수록 연락이 뜸해지고 같이 게임하다보면 말없이 나가는 횟수가 늘어감. 날 사랑하는 마음은 아직 느껴졌음. 근데 그날 아침 내가 언젠가는 헤어지게되있다고 생각했었음. 그리고 그날 저녁에 헤어지자는 문자옴. 나 너무 슬퍼서 미칠거같음 고작 302일밖에 안사귐.
Image 1
Image 2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