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샤갈 그냥 웃겨요 ㅋㅋ ㅎㅎ

설정
2026-05-27 20:30조회 57댓글 3인생이🔥🔥💩💩
예.... 제 짝남이 잇는데요.. 정확힌 있엇는데요.. 기엽고 여사친 많고 공부 꽤하는 애인데요.. 심지어 반장인데요.. 3월 후반??부터 호사엿다가 4월달부터 좋사로 바꼇는데요.... 예.... 솔직히 호감 조금떨어져서 포기할까 생각중이였거든요.. 그리고 걔가 계속 제 친구한테만 장난을 치는거임.. 오늘 모둠활동하다가 걔 얘기가 나왓는데 애들이 반장 좋사 ㄴㄱ야?? ○○이?? 햇는데 ○○이가 제 반에서 거의 제일 친한 친구거든요.. 네 뭐 깨끗히 포기하려고요.. 그리고 요즘 살짝 신경쓰인애가 있었는데 여친있음ㅋㅎㅋㅎㅋㅎㅋㅎ
에휴 난 그냥 고으녁서해영백도화성시누백설김요한 여친할게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