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쿠ㅜ 고백하띾

설정
2026-06-09 16:10조회 59댓글 4류여울
제 베프랑 짝남이랑 사귀다가 얼마전에 해어짐 .......... 고백이 답일까욕 근데 걔는 나를 안봐주는 느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만나면 같이 인사도 안함............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