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설정
2026-06-18 17:06조회 52댓글 0
밑겟들 보시면 다들 공격하는 말투로 싸우시던데 솔직히 말하면 그냥 서로 사과하고 끝내면 되지 않나요..?글고 처음에 다역이라고 무턱대고 의심하시던 분 있던데 그 분은 사과해주셨음 좋겠어요..물론 저희도 희얼사로 프사하고 공격적인 말투로 한 것도 잘못이있습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