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주세요 ㅠㅠ

설정
2026-06-18 18:18조회 103댓글 10아아아악
내년에 중학교 가는 14년생입니다 중학교 선택지가 2개가 있는데 어디갈 지 모르겠어서 조언 받으러고 겟 한 번 올려봐요!! 일단 1중 2중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전 밴드부 희망해요 ㅠ

1중
초등학교 친구들이 많음
학교 행사 꽤 있음
교복, 생활복 등등 학교 옷이 안 예쁨ㅠ
시험 쉬움
동아리 들어가기 어려움

2중
초등학교 친구들 10명?? 정도 감..
학교 행사 별로 없음
교복, 생활복 예쁨!!
시험 보통~약간 어려움!
짝남이 있음
동아리 들어가기 쉬움

대충 이렇게인데.. 어디갈지 모르겠어요 ㅠㅜ
한 번 씩만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