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참 좋은 사람들이 많은 거 같아요

설정
2026-06-20 23:00조회 15댓글 0익명
이문세의 붉은 노을 들으며 많이 울었던 적이 있어요
”난 너를 사랑해 세상은 너뿐이야“
이 말을 듣고 가족한테서 사랑한다는 말을
마지막으로 들었을 때를 생각해 보았어요
아마도 초딩때 마지막으로 듣었던 거 같네요
중3인데 중1부터 들어본 기억이 없어요
가족한테도 못 들어본 말을 들어서
더 눈물이 난 거 같아요

이거 말고도 더 있어요
이어폰 꽂고
미도와 파라솔의 슈퍼스타를 듣고
우는 걸 보이기 싫어서 친구들을 피해
학교 옥상으로 달려간 적도 있고요
“괜찮아 잘 될 거야 너에겐 눈부신 미래가 있어“
이 말 듣고 얼마나 울컥했는지 몰라요

그리고 오늘도 죽고 싶어서 새큘 하나 만들었거든요?
근데 사람들이 살라고 하길래 또 눈물이 났어요
이 세상에 착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을까요?
그 반대로 나쁜 사람들은 또 얼마나 많을까요?

정말 궁금해요
여러분들 덕분에 견디고 있어요
사랑한다는 말, 딱 한마디만 해주고 갈래요?
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Image 5
Image 6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