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이 막연한 상태에서 글로 쓰게되면 감정이 구체적인 상태로 바뀌게 되고, 감정에 압도 당하는 느낌보다 감정을 쉽게 다룰 수 있어요
걱정거리가 있다면 머릿속에서 같은 장면이 계속 반복될 수 있는데 글로 쓰게되면 뇌가 ‘기록했다’고 느끼게 되어 반복 강도 또한 줄어들게 될 수 있어요☺️
𝐖𝐫𝐢𝐭𝐭𝐞𝐧 𝐟𝐨𝐫 𝐦𝐞_ 모든 것은 나를 위해 쓰여졌다
감정 쓰레기통에 혼자 하고 싶은 말 다 적고 가요🥺
https://curious.quizby.me/Wr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