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고 사랑해요.

설정
2026-06-17 21:48조회 38댓글 1연시은
늘 혼자라고 느끼실때가 있나요?
혹시 혼자있고 싶은 생각이 있나요?

그런 생각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누구나 그런 생각을 할수도 있죠.

맞자요. 저도 그런 생각해요.

여러분, 내일도.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노추 : Meego - hero (약한영웅ost)
Image 1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