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다다음주에 졸업사진 찍는데

설정
2026-05-31 12:08조회 68댓글 1.
14년생이고 그렇게 막 시끄러운? 이미지가 아니라서
좀 차분하게 찍으려 하는데 언니들 이야기
들어보니 포즈를 하긴 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조금 있으면 예정일이라
피부가 좀 붉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엄마가 컨실러 좀 알아보라는데
컨실러 단독으로 바르는 건 비추인지도 궁금하고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도 궁금해요

Q.
1.졸업사진 포즈 추천
2. 피부 진정 방법과 컨실러
3. 옷 코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