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바이미
퀴즈바이미, 내가 만드는 즐거움
퀴즈
큐리어스
아이돌
눈사람
게시판
게임
최애응원대전
학교클릭대전
와우!
내안의단어들
New
키워드자기소개
투표
랜덤픽
편지로그
최애리스트
로딩중
메인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
저 다다음주에 졸업사진 찍는데
설정
2026-05-31 12:08
•
조회 68
•
댓글 1
•
.
14년생이고 그렇게 막 시끄러운? 이미지가 아니라서
좀 차분하게 찍으려 하는데 언니들 이야기
들어보니 포즈를 하긴 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조금 있으면 예정일이라
피부가 좀 붉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엄마가 컨실러 좀 알아보라는데
컨실러 단독으로 바르는 건 비추인지도 궁금하고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도 궁금해요
Q.
1.졸업사진 포즈 추천
2. 피부 진정 방법과 컨실러
3. 옷 코디
목록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려깊은사슴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