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여기서살아남기개힘드네

설정
2026-06-20 00:52조회 80댓글 7
여기서 어케 살아남음 ㅅㅂ
다른 판으로 떠날련다 하
관심 종자라서 미안해요
근데 뭐 아는 사람도 없는데 뭐
큐리에서 찐따돼긴 싫어서
꾸역꾸역 버텄는데 진짜 그림을 아무리
잘그려도 유명한 사람들에게만
댓 달아주고 이게 맞나 싶다.
신입들에겐 관심도 안주는 겟
안할련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