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 100일

설정
2026-06-20 11:46조회 40댓글 2규아련
제가 남친이 있단말이에요 근데 이제 제 남친이 2일뒤 생일이란 말이에요.. 진짜 뭘 해줘야할지도 모르겠고, 30일기념 편지 50일기념편지 외 편지는 안 썼는데 생일날 생일축하한다고 보내도 괜찮을까요..?

-

이제 또 제목을 보시면 제가 곧 있으면 남친이랑 100일인데 (14일뒤100일) 이건 또 뭐 해야할까요 ㅜㅜ.. 다들 좋은 의견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엉엉ㅜㅜ)


아 그리고 남친이 큘생아니고 현생아니고 옾생아니고 디코에서 만난 남친입니다.. 진짜 사람하나 살린다(?)하고 다들 한번씩만 댓글에 적고 가주세요 🥹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