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육포깡 리뷰!+망고킥 조금(근데 육포깡이 아니고 치ㅌ...
설정2026-06-16 16:36•조회 46•댓글 0•옛익
(모든 의견은 개인적입니다 반박시 니말맞)
1.육포맛 안난다
2.치토스맛난다
3.ㄴ근데 개짜고 매운?버전.
4.4개만 먹어도 입이 짜진다
5.물마셔도 짜다 씹!
6.개짜서 물먹고서야 육포 감칠맛?이 쬐금 느껴진다
(7.혀에 거의 안댄채로 이로만 씹어먹으면 좀 나는듯)
8.1700원인데 다른 과자에 비해 좀 작다;;
9.먹태깡보다 코팅 단단한듯
.
+++망고킥 틈새 리뷰
1.메론킥보다 코팅이 두껍다
2.ㄴ그래서 그런지 바나나킥+망고 코팅이라는 생각이 조금 든다 (살짝 분리되어 느껴진다는 말임)
3.그렇다고 해서 바나나맛이 난다는것은 아니다
4. 향은 메론킥보다 조금 약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