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목고준비생

설정
2026-06-18 23:59조회 57댓글 2특목고 준비생
특목고 준비생 13인데 1학기는 자유학기제라 ㅇㅊㅍ 시험안봐서 수행대비는 딱히 안하고 2학기 준비하려하는데 ㄱㅊ겠죠? 근데 차라리 ㅈ밥고를 가서 내신을 챙길까 그것도 고민 특목고 가려면 봉사시간이랑 생기부도 챙겨야하나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