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제 뒷담을 깠어요

설정
2026-06-20 14:04조회 57댓글 5
제가 발레학원을 다니는데 같이 다니는 친구가 있거든요 근데 걔가
"○○이 발레 개못해ㅋㅎㅅㅂ 이런다니까?"
이러면서 뒷담까는걸 들었어요.

너무 무기력하고 우울한데 어쩌면 좋죠
발레학원 갈 생각하니까 너무 우울해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