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 또라이

설정
2026-06-21 02:17조회 42댓글 2우리반상태
일단 난 초등학생 잼민이임.
우리 반에 진짜 미친 것 같은 또라이가 있음
남자고 솔직히 뚱뚱하게 생긴 얘임. 50kg 후반 정도 될 것 같음. 걔가한 관종 트롤짓 몇개 말해보자면
1. 수업시간에 맨날 누워서 아프다고 징징거림
2. 물건 던지고 ㅆㅂㄴㅇ 이정도 욕은 그냥 함
3. 개미가 맞아도 안아플것같은데 아프다고 쳐 운 후 조퇴

다 쓰진 못하지만 이정도면 또라이력 지린다고 생각함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