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시작?한 신입 시오쨘이라고 합니다. 심심한데 화보나 하실래요? ㅋ..ㅎ..☺️
이 화보는 이비스 온라인에서도 열 예정이에요✨️
https://r3.whiteboardfox.com/3…방명록 적어주시고 한번만 들렀다가주세요..!☺️☺️
근데 이비스 하시는 분 계신가요?☺️☺️ 물론 온라인! 그러니깐 온라인 계정 있으신 분이요❤️⭐️
진짜 개궁금해요 여기 많으실려나☺️
화보에는 장르 그림/자캐 등등 다 ㄱㄴ합니다☺️❤️
테러만 하지말아주시면☺️
앗 임티 너무 많이 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