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바이미
퀴즈바이미, 내가 만드는 즐거움
퀴즈
큐리어스
아이돌
눈사람
게시판
게임
최애응원대전
학교클릭대전
와우!
내안의단어들
New
키워드자기소개
투표
랜덤픽
편지로그
최애리스트
로딩중
메인으로
개인정보처리방침
여러분
설정
2026-06-18 17:06
•
조회 51
•
댓글 0
•
ㆍ
밑겟들 보시면 다들 공격하는 말투로 싸우시던데 솔직히 말하면 그냥 서로 사과하고 끝내면 되지 않나요..?글고 처음에 다역이라고 무턱대고 의심하시던 분 있던데 그 분은 사과해주셨음 좋겠어요..물론 저희도 희얼사로 프사하고 공격적인 말투로 한 것도 잘못이있습니다
목록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려깊은파리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