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만화 할래용 ㅠㅠㅠㅠㅠㅠㅠ

설정
2026-06-20 08:58조회 62댓글 2심유희
무려 8개월간 키운 자캐와 세계관으로 연재해볼려해용♡

근데 기말고사가 끝나야 할듯 ㅜ
(2주정도 뒤쯤..? 그때까지 저 잊지마요 흐엉어유ㅠ)

입스에서도 연재하려구 배너 그렸던거 올려요 ㅎㅅㅎ
무슨 내용일지 유추 해보세요!!!!!


+예전부터 하던 큐리계 홍보♥︎
https://curious.quizby.me/drag…
Image 1
Image 2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