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막장이긴한데 아무튼 내가 잘못한거같음 이거 어떡해야돼ㅠ

설정
2026-06-20 20:18조회 33댓글 2나 살려
음 새학기때 처음 알게된 남자애를 a라고 할게 a랑 친해지고 그냥 여사친 남사친이였는데 a는 위장남사친이엿던거임 그래서 3월 20일쯤에 a가 나한테 고백을 했는데 나도 호감은 있어서 나도 호감 있다 했었어

그래서 그 상태로 한 일주일정도 지내다가 a가 사귀자는거야 아니 근데 물론 이 상황에서 안사귀는게 개에바긴한데 난 아직 호감이고 너무 서로를 모르는 채로 연애하긴 싫어서 미안하다했는데 걔가 계속 뭐라해서 그럴거면 차라리 26년도 말쯤에 다시 고백해라.. ㅇㅈㄹ 해버렷어 내가ㅠㅠㅠㅠ 걍 예약제가 된거임 그래서 더 개큰에바가 됐거든??

근데 주변애들 소문 들어보니까 걔가 연애한 애들 다 a가 고백하고 a가 찼다고 하더라고..?? 그리고 평균 연애한 날이 1달 안되고ㅜㅜ 물론 그게 나쁜건 아니지만 너무 진정성 없는..?? 것 같음
그래서 호감이 없어지고 응 미안해 변명같다 아니 하 내가 ㅈㄴ 나쁜거같긴함 어떡해 이거 죄책감이 몸을 지배함

ㅈ된게 말쯤에 고백 다시 한다고 했잖아 그게 한 7월 8월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 걔가 이미 스포를 했어 아니 아무튼 이러면 얼마 안남은거잖아 어떡해야돼 이거?.. 진짜 제방ㄹ 반성할게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