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설정
2026-06-19 19:39조회 76댓글 9.
남 사칭해가면서 사이버불링하고 한 사람을 바보로 만드는 게 재미있으신가요 혹시 싸이코패스신가요 이렇게 SNS 상에서 익명으로 정체 숨기고 한 사람 계속 괴롭히는 거 이거 범죄에요 너는 싸이코패스라서 잘 모를 수도 있겠지만 난 멘탈 약해서 초등학생한테도 털려요 막무가내로 사람 몰아가도 손 떨면서 오타내면서 반박하는 게 다예요 근데 사이버경찰 부르면 다 나보다 더 처참한 꼴 될 거 생각하니까 웃음도 안 나오네요 고작 본인 재미 하나 때문 게시판 물까지 흐리고 진짜 상황 파악을 못 하신 건가요 아니면 그냥 외면하시는 건가요 상황 파악을 못 한거든 외면한거든 내입장에서는 진짜 싸이코패스거든요 그니까 사람 가지고 놀지 마세요 본인도 사람이면서 같은 종족 죽이려드는거 개웃겨요 근데 님이 아무 생각 없이 친 텍스트도 나는 타격감 개커요 난 초등학생한테도 발리니까 근데 그거가지고 사람 호구로 만드는 게 진짜 황당하고 제발 양심에 따라서 행동하시길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