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분...

설정
2026-06-15 21:51조회 146댓글 16;
제가 예쁜 편은 아니죠..?
자꾸 친구가 얼평 해서요.. 제가 "나 눈 작은 듯" 하면.. 막 옆에서 쌍커풀 잇구 눈 엄청 제 친구가 일주러 크게 "얘두라.. 나 눈 쫌 많이 작은 것 가타.. 힝" 이래요..
Image 1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