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3 19:19•조회 52•댓글 6•앨리즈
없겠죠..?
저 진짜 너무 감동해서 울었는데
애들이 직접 작사한 컴백홈..
ㅇㄴ 알디원으로서 첫 팬콘인데!!! 그것도 첫날.. 이런 아이돌이 있을까
팬사랑 가득한 알디원
노래도 잘 부르고 춤도 잘 춤 랩도 잘 함 전원 비주얼
못 하는게 뭐냐..
진짜 보고 울었음 컨페티에도 자기들이 글씨 쓰구 ㅜㅜㅜ 그거 못 잡아서 후회 엄청 했어요..
알디원 입덕하세요 ㅈㅂㅈㅂㅈㅂ 진짜 착해요 모두 다
중콘 막콘도 가고 싶은데 돈 없어서 못 가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