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설정
2026-06-19 14:46조회 46댓글 3고양이모찌
처음 써보네료
참고로 초6입니다..그래서 채색을 잘 못하는디..꿀팁 좀요..하핫 그림 다 밤티죠?
아 참고로 도용하지말아주세요그림체도요..머 제가 그런 쪽에 민감해서 그림 피드백 좀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아~(그림체 피드백은말고)
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Image 5
Image 6
Image 7
Image 8
Image 9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