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올린애

설정
2026-06-22 17:26조회 92댓글 6
https://feed.quizby.me/free/Gm… 이거 올린 애인데 ㅅㅂ 지가 모몽가 닮앗다고 존나 좋아해 미친년 아니야 모몽가가 더 귀여움 ㅅㅂ 좆도 안 닮았는데... 그리고 옆에서 누가 뭔 얘기를 하던 지 좋사 얘기만 존나함 그 사람은 지 뭔지도 모를텐뎅 ㅠㅠ
뭐 그리고 지가 처 갸루하갯다니 어쩌니 ㅉ 맨날 지 맘에 안들면 지랄하는게 갸꼴받음 나이재멀로오지
Image 1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