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설정
2026-06-20 09:26조회 86댓글 6김밤티
진짜 저 때문에 일하나 터지면
게시판 자체가 도배되는 게 너무 죄송하고
..
솔직히 더 드릴 말씀이 없네요
파주리가 트레를 말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고
진짜 100% 제 잘못입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그냥 저 그빔인걸로 할 테니까
서로 헐뜯고 싸우시지 말고
뭐 제가 그빔이다 아니다 잘못했다 아니다
이러시는거 보면 진짜 너무 죄송하고..

저랑 여러분 정신건강 생각해서
접을게요
ㅈㅅㅁㄹㄷ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