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0 16:13•조회 108•댓글 5•익
얘 내 친구인데 좆가오 부릴려고 하면서 됬 됐은 구별 못 하는게 너무 웃김 근데 맞춤법 존나 틀려 거의를 거이라고하고 갑자기를 갑작이라고 처 함 뭐 더 많음... 근데 얘 중 1이라고요 중 1! 되 돼는 헷갈려도 됬 됐은 헷갈리면 안 되는 거 아냐?
그리고 이게 왜 좆 가오야 라고 하는 애들 있을까봐 말 하는데 쟤 존나 남자 애들 앞에서는 아잉... 이지랄로 맨날 머리 처 빗다가 여자애들 앞에서 존나 쎈 척 하는 거야 애들 다 받아는 주지만 뒤에서 다 까고 다니는 내가 존나 당황한게 말도 처 안하고 내 화장품 뺏어 쓰더라... 여드름 개 처 많고 요철 폭발하는 새끼가 내 거 쓰길래 씨발 존나 짜증났다 미친년 아니야 허락도 안했는데 내 머리 삔 쳐 훔쳐서 써놓고 내가 물어보니까 바닥에서 주웠대 씨발련이 그거 내 거라고 좀
내가 맞춤법 지적 글 올리는데 띄어쓰기 맞춤법 다 틀리면 니나 공부하라 할 까봐 일부러 맞춤법 다 맞게 했어 나 원래는 노띄 사용하고 그냥 털털이 말투임
프로필은 모자이크 처리했고 저렇게 뜨는 거는 기본 배경 설정하니까 내 테마 텍스트 폭 너비 때문에 저렇게 된듯
무튼 너희는 됬 됐 못 가리는 애 어떻게 생각해
애초에 됬은 없는 글자여서...
그리고 평소에 좀 쌓인게 많아서 올렸어 맨날 자격지심 있는 지 단톡이랑 단뎀에서 은근슬쩍 키 크면 안 좋은대ㅠㅠ 이러면서 나 까내리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