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0 23:16•조회 20•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이사를 가게 되어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갔습니다. 근데 그 친구들이 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눈치에요. 제가 워낙 I기도 하고 다가가는 걸 어려워하는데 계속 혼자 다니는게 너무 힘들어서 어렵게 아이들에게 다가갔는데, 어림도 없죠 단답만 하고 다른 곳으로 가더라고요. 저 진짜 잘못한것도 없고 지금 2개월째 혼자입니다 너무 힘들어요 지쳐요 그냥 너무 지치고 힘들고 제발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저와 깉은 친구관계로 힘드신 분이 있으실까요